정산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 > 자주하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자주하는질문 010-9808-5438

정산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씨티원상품권 작성일 25-07-15 17:47 조회 18회

본문

✅ 정산 절차 안내 (지류 / 모바일 별도)

    ① 지류(종이) 상품권 방문 정산

  1. 고객이 매장 방문 (씨티원상품권)
     ·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옆
     · 주소: 서울 중구 남대문로7길 11, 태양빌딩 1103호

  2. 상품권 실물 확인 및 수량 검수
     · 위조 여부, 기재 훼손 여부 등 현장 확인

  3. 정산하여 은행으로 즉시 계좌 이체 
     ·

  4. 정산가 확인 후 현장 지급 ( 사전 예약 )
     · 정산가는 당일 시세 기준
     · 요청 시 현장지급 가능 

  5. 정산 완료 후 영수증 또는 문자 안내 제공


   ② 모바일(핀번호) 상품권 비대면 정산

  1. 고객이 핀번호 전송 (문자 또는 이미지)
     · 상품권 종류, 금액, 핀번호 기재

  2. 간단한 본인 확인 할 수도 있습니다 

  3. 모바일 상품권 유효성 확인 · 사용 이력, 유효기간 등 검토

  4.  · 오류 상품권은 정산 불가 (사전 안내)

  5. 정산 금액 안내 → 계좌 이체 정산
     · 보통 10~30분 이내 정산 완료
     · 야간,·공휴일, 일요일은 은 별도 문의


⚠️ 유의사항 (공통)

  • 정산은 방문하시면 즉시 이체 해드립니다. 

  • 지류 상품권은 위조/손상 시 정산 불가

  • CCTV 녹화, 통화녹음, 거래기록 보관 중

  • 이상거래 발생 시 거래중단 및 관계기관 협조

          씨티원상품권 070-9808-5438
 

ADDRESS

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7길 11, 11층 1103호

ACCOUNT

기업 0000-0000-000000

예금주. 주식회사 마이페이

©주식회사 마이페이 대표자. 박영자 사업자등록번호. 538-87-00864 통신판매업번호. 2018-서울중구-152호